CSP 계정관리

인쇄


개요

Cloud Z 에서 사용 가능한 Multi Cloud 사업자의 계정을 신규 발급하거나, 기존에 사용중인 계정을 Cloud Z 에 연결시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룹계정은 각 CSP별로 한개의 Cloud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원 대상은 Cloud Z, IBM Cloud, AWS, Azure 입니다. 지원 범위는 계속 확대됩니다.

계정 발급 또는 연결 과정이 완료되면 사용자는 별도의 CSP 계정정보 입력 없이 연결된 Cloud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Multi Cloud 리소스 정보 및 비용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CSP 계정관리 접속

[서비스 관리] 메뉴에서 [Cloud Z Service Manager] 를 선택하여 Service Manager 로 이동합니다.

[Cloud 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서비스 활성화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의 “서비스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비스 활성화 기본 절차는 아래 순서로 진행됩니다.

  1. 서비스 이용 동의 (약관 동의)

  2. 신규 발급 또는 기존 사용 계정 연결 설정

  3. 서비스 활성화 완료

각 CSP 별 서비스 활성화 상세 절차는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절차는 CSP별로 제공되는 “서비스 활성화 절차” 문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무료 체험 고객은 IBM Cloud 서비스만 체험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동의

전체 이용 약관을 확인하면 확인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서비스가 활성화됩니다.

이전 약관 보기

이용 약관 하단의 이전 약관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전 약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약관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 약관을 확인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창을 종료합니다.



API 정보 확인

API정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API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사 버튼을 클릭하여 API 정보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