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회원 정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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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기업 회원은 일반 회원정보 외에 기업 담당자 정보를 관리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 관련 제한에 대한 상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 Z 이용 비용 지불 방식을 신용카드 결제로 선택하여 가입한 기업 회원은 가입 완료 후 결제에 사용할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거나 추후 갱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 정보 수정하기

기업회원의 회원정보 관리 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 탭에서 기업의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제한 상향 신청하기

서비스 사용 제한

기업 회원은 Cloud 리소스를 사용하는 하위 그룹계정을 복수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계정에는 기본 한도가 부여되며 다음과 같은 제약을 받습니다.

구분

기본 한도

제약사항

그룹 생성 제한

20개

한도 도달 시 추가 그룹 생성 불가

이용 한도

1,000 만원

이용 금액에 따른 별도의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사용량이 증가하여 한도 상향이 필요한 경우 신청을 통해 한도를 상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제한 상향 신청

제한 상향 신청은 회원관리 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탭에서 가능합니다.

  • 그룹 생성 제한 : 그룹생성 제한 “추가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 이용한도 : 이용한도 “증액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신청 후 담당 영업대표 검토 후 상향이 진행됩니다. 진행 상황은 이메일로 안내됩니다.



신용카드 정보 등록하기

기업 회원의 Cloud 서비스 사용 비용은 “신용카드” 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한 사용료 입금의 두가지 방식으로 지불 가능합니다. 비용 지불 방식은 회원 가입 신청 시 선택합니다.

비용 지불방식을 신용카드 결제로 선택한 경우 사용할 신용카드를 등록 해야 합니다.

등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정보 관리] 화면에서 “결제정보 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2.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 정보를 인증하고 등록합니다.
    정보 등록 시 결제대행 업체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되면 등록 여부의 상태가 “등록” 으로 변경됩니다.

최초 등록한 신용카드가 갱신 되거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위 등록절차를 다시 수행하여 재등록 해야 합니다. 만약, 등록된 신용카드로 Cloud 사용 비용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Cloud Z Service Desk (02-6400-2222) 또는 담당 영업대표가 기업 관리자께 정보 갱신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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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6400-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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