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기업 회원은 일반 회원정보 외에 기업 담당자 정보를 관리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 관련 제한에 대한 상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 Z 이용 비용 지불 방식을 신용카드 결제로 선택하여 가입한 기업 회원은 가입 완료 후 결제에 사용할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거나 추후 갱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 정보 수정하기
기업회원의 회원정보 관리 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 탭에서 기업의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제한 상향 신청하기
서비스 사용 제한
기업 회원은 Cloud 리소스를 사용하는 하위 그룹계정을 복수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계정에는 기본 한도가 부여되며 다음과 같은 제약을 받습니다.
구분 | 기본 한도 | 제약사항 |
---|---|---|
그룹 생성 제한 | 20개 | 한도 도달 시 추가 그룹 생성 불가 |
이용 한도 | 1,000 만원 | 이용 금액에 따른 별도의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
사용량이 증가하여 한도 상향이 필요한 경우 신청을 통해 한도를 상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제한 상향 신청
제한 상향 신청은 회원관리 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탭에서 가능합니다.
그룹 생성 제한 : 그룹생성 제한 “추가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이용한도 : 이용한도 “증액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신청 후 담당 영업대표 검토 후 상향이 진행됩니다. 진행 상황은 이메일로 안내 됩니다.
신용카드 정보 등록하기
기업 회원의 Cloud 서비스 사용 비용은 “신용카드” 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한 사용료 입금의 두 가지 방식으로 지불 가능합니다. 비용 지불 방식은 회원 가입 신청 시 선택합니다.
비용 지불방식을 신용카드 결제로 선택한 경우 사용할 신용카드를 등록 해야 합니다.
등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정보 관리] 화면에서 “결제정보 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 정보를 인증하고 등록합니다.
정보 등록 시 결제대행 업체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합니다.등록이 완료되면 등록 여부의 상태가 “등록” 으로 변경됩니다.
최초 등록한 신용카드가 갱신 되거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위 등록 절차를 다시 수행하여 재 등록 해야 합니다. 만약, 등록된 신용카드로 Cloud 사용 비용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Cloud Z Support Portal 문의 또는 담당 영업대표가 기업 관리자께 정보 갱신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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