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Cloud Z 서비스 사용 중 발생하는 고객 알림은 기업/그룹 고객 정보에 등록된 사용자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중요 사용 정보에 대한 알림 이메일을 추가로 수신할 이메일 주소가 있을 경우, 리스트에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공중인 알림 이메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내역서 알림 : 매월 발생하는 Cloud 사용 비용 및 내역에 대한 이용내역서 생성 시 알림 메일을 발송합니다.
계정 생성/삭제 알림 : 기업계정의 경우 하위 그룹계정이 생성되거나 삭제 될 때 알림 메일을 발송합니다.
알림 수신관리 접속
[Cloud Z Service Manager] 왼쪽 메뉴에서 알림 수신관리를 클릭합니다.
알림 수신 정보 관리
알림 수신 대상 목록 조회
조회조건(알림 항목, 사용자명)을 입력하고 조건에 해당하는 알림 수신대상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건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 모든 알림 수신 대상이 조회됩니다.
알림 수신 대상 추가
알림 수신대상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 수신대상추가 창이 생성되고, 필수입력사항(알림 항목, 성, 이름, 이메일)을 입력한 뒤 등록합니다. 수신 대상 등록 이후부터 발송되는 모든 알림 메일은 추가된 수신 대상 이메일 주소로도 함께 발송됩니다.
알림 수신 대상 정보 수정
정보를 수정할 수신 대상을 선택 한 다음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 수신대상 정보 수정 창이 생성되고, 수정사항(카테고리명, 성, 이름, 이메일, 수신여부)을 입력한 뒤 저장합니다.
알림 수신 대상 삭제
수신 대상에서 삭제할 수신 대상을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창이 생성됩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