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tadog ] CentOS/RHEL 6 서비스 중단에 따른 Datadog 지원 중단

인쇄

CentOS 6는 2020년 11월 30일부터 수명이 종료됩니다. RHEL 6의 유지 관리 지원도 2022년 11월 30일에 종료되었으며 현재 "연장 수명 주기 지원"(RHEL 지원 정책 )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Datadog은 Datadog Agent 7.51.1의 2024년 2월 릴리스에서 CentOS/RHEL 6을 지원하는 Datadog Agent의 새 버전을 더 이상 출시하지 않습니다. 

향후 버그 수정, 보안 패치 및 기능 향상을 계속해서 받으려면 해당 호스트를 CentOS/RHEL 7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경사항

Datadog은 더 이상 CentOS/RHEL 6을 지원하는 Datadog 에이전트의 새 버전을 출시하지 않습니다. 이는 2020년 11월 30일부터 CentOS/RHEL 6의 수명이 종료됨에 따라 결정됩니다.

CentOS/RHEL 6 및 CentOS/RHEL 6 파생 제품(Oracle Linux 6, Scientific Linux 6 등) 은 Datadog Agent 7.51.1의 2024년 2월 릴리스 에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 

영향도

호스트에서 CentOS/RHEL 6을 실행 중인 경우 더 이상 버그 수정, 보안 업데이트 또는 기능 향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2024년 2월 이전에 출시된 에이전트 버전이 7.51.1 이하인 경우는 CentOS/RHEL 6 환경의 호스트에서 계속 설치되고 실행될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호스트를 찾는 방법

Fleet Automation 플랫폼 으로 이동하여 CentOS/RHEL 6 운영 체제 버전을 필터링합니다.

혹은 Host 목록을 가져오는 API Get all Hosts for your organization 을 이용해 Host 목록을 가져와 리스트내에서 확인합니다.

API 사용시 include_hosts_metadata 를 true로 하여 kernel_release가 2.6.32**** 인것을 찾으면 됩니다.

조치 필요 사항

호스트에서 현재 버전의 에이전트를 계속 실행할 수 있지만 영향을 받는 모든 호스트를 CentOS/RHEL 7 이상으로 마이그레이션하여 Datadog 에이전트에서 최고의 지원 경험, 보안 업데이트 및 기능 향상을 계속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CentOS/RHEL 7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경우 에이전트를 6/7.51.1 버전 이하로 고정하세요. 에이전트 버전 6/7.52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려고 시도하는 CentOS/RHEL 6의 에이전트는 설치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