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회원 정보 관리

인쇄
/**/


개요

기업 회원은 일반 회원정보 외에 기업 담당자 정보를 관리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 관련 제한에 대한 상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 Z 이용 비용 지불 방식을 신용카드 결제로 선택하여 가입한 기업 회원은 가입 완료 후 결제에 사용할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거나 추후 갱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 정보 수정하기

기업회원의 회원정보 관리 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 탭에서 기업의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image-20240118-065429.png



서비스 사용 제한 상향 신청하기

서비스 사용 제한

기업 회원은 Cloud 리소스를 사용하는 하위 그룹계정을 복수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계정에는 기본 한도가 부여되며 다음과 같은 제약을 받습니다.

구분

기본 한도

제약사항

그룹 생성 제한

20개

한도 도달 시 추가 그룹 생성 불가

이용 한도

1,000 만원

이용 금액에 따른 별도의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사용량이 증가하여 한도 상향이 필요한 경우 신청을 통해 한도를 상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제한 상향 신청

제한 상향 신청은 회원관리 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탭에서 가능합니다.

image-20240118-065603.png
  • 그룹 생성 제한 : 그룹생성 제한 “추가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 이용한도 : 이용한도 “증액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신청 후 담당 영업대표 검토 후 상향이 진행됩니다. 진행 상황은 이메일로 안내 됩니다.



신용카드 정보 등록하기

기업 회원의 Cloud 서비스 사용 비용은 “신용카드” 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한 사용료 입금의 두 가지 방식으로 지불 가능합니다. 비용 지불 방식은 회원 가입 신청 시 선택합니다.

비용 지불방식을 신용카드 결제로 선택한 경우 사용할 신용카드를 등록 해야 합니다.

등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정보 관리] 화면에서 “결제정보 관리” 탭으로 이동합니다.

    image-20240118-065722.png
  2.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 정보를 인증하고 등록합니다.
    정보 등록 시 결제대행 업체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되면 등록 여부의 상태가 “등록” 으로 변경됩니다.

최초 등록한 신용카드가 갱신 되거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위 등록 절차를 다시 수행하여 재 등록 해야 합니다. 만약, 등록된 신용카드로 Cloud 사용 비용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Cloud Z Support Portal 문의 또는 담당 영업대표가 기업 관리자께 정보 갱신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