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Z 상품 사용

인쇄


개요

Cloud Z Market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검색하고 주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oud Z 상품은 각 상품별로 공통 약관 또는 상품 개별 약관을 적용받습니다. 상품 주문시 해당 상품의 약관 내용을 확인하신 후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상세 약관 내용은 주문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oud Z 서비스 약관은 홈페이지에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상품 주문하기

Cloud Z Market 좌측 메뉴에서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다양한 구성 상품 중 주문 할 상품을 선택하고 상세 옵션을 선택한 다음 상품을 주문합니다.

상품 주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 선택하기

  2. 상세 상품 선택하기

  3. 주문 옵션 선택하기

  4. 약관 동의 및 주문 확인

상품 선택하기

Cloud Z Market 서비스 좌측 메뉴에서 카테고리와 상품을 선택합니다. 상품의 카테고리별로 복수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상품을 선택하면 해당 상품에서 선택 가능한 다양한 옵션의 상품 구성 목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주문할 상품의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 옵션 선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제품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에 대한 소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옵션 선택하기

선택한 상품 내에 포함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개의 상품의 복수의 옵션으로 구성되며, 각 상품 구성 옵션은 다시 복수의 아이템으로 구성됩니다. 아이템은 한개만 선택 가능하며, 아이템 선택이 필수가 아닌 구성옵션은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화면 기능 사용하기
 수량을 입력하여 동일 옵션의 상품을 1회 주문과정으로 복수 개 일괄 주문할 수 있습니다.
② 상품의 옵션은 다수의 선택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정 버튼을 클릭해서 해당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하기

모든 옵션을 선택한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합니다.

선택한 구성 옵션에 따라 총 상품의 월별 예상 금액을 요약 제공하며, 주문 시 유의 사항이 안내됩니다. 모든 사항에 동의 후 최종 확인하면 상품 주문 절차가 완료됩니다.



상품 주문 처리 절차

상품 주문이 완료되면 상품에 따라 처리 절차가 진행됩니다.

  • 승인절차가 불필요한 상품은 주문 즉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 비용도 주문 직후부터 발생합니다.

  • 승인절차가 필요한 상품은 해당 상품 담당자가 처리 절차를 진행하며, 상세 진행 단계별로 사용자 이메일로 진행 경과를 안내합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