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Portal 사용자 가이드
개요
목적
프로세스
역할과 권한
주요 기능
티켓시스템 활용
Agent 신청 방법
신규 등록
기존 Agent 변경
FAQ
Ticket System을 사용하는 End User의 메일 주소(로그인 ID로 사용됨)이 변경되...
화, 3월 12, 2024 시간: 10:26 AM
시작하기 Support Portal은 다양한 DT 플랫폼의 기술 문의와 문제해결 요청을 담당하는 서비스로서 Support Portal을 통해 요청한 Ticket의 처리 흐름과 결과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 브라우저를 통해 Support Portal (http...
목, 3월 9, 2023 시간: 5:57 PM
CSP 티켓통합이란 각 CSP 별 지원센터를 이용하지 않고, Support Portal의 동일한 사용자 경험 환경에서 티켓을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CSP에서 보내는 Event, Incident, Warning 티켓/메일도 Support Portal 티켓으로 자동...
월, 8월 26, 2024 시간: 11:35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