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Z MCMP 계정 생성

인쇄

목차


로그인

CloudZ MCMP Home(mcmp.cloudz.co.kr)에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MCMP 계정은 MCMP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통합 로그인 계정입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통해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계정 정보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MCMP 계정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5회 연속 오류 시 해당 계정이 잠김 처리됩니다. 재 로그인은 30 분 이후 가능하며, 바로 잠김 해제를 원하시면 Support Portal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 찾기

로그인 버튼 하단의 아이디 찾기를 클릭합니다.

MCMP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입력한 이메일 주소가 유효하다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입력해 주신 이메일로 아이디가 발송되었습니다. 이메일에서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MCMP Home으로 이동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버튼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화면 상단의 비밀번호 찾기 탭을 클릭해도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로 접속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MCMP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한 아이디와 이메일 주소가 유효하다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입력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이메일로 전달된 URL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 MCMP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MCMP Home으로 이동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버튼 하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기업 또는 파트너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파트너와 SK주식회사 C&C 영업대표를 통해 가입하신 기업회원은 별도 가입이 필요 없이 부여 받으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기업

회원 가입 유형에서 기업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각각의 약관동의들을 선택하거나, '클라우드 제트 전체 약관에 동의 합니다'를 선택하여 한 번에 모든 약관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전체 필수 약관에 동의하면 다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CloudZ 관련 정보를 이메일로 수신 받고자 한다면 아래에 있는 'E-mail 수신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합니다. 각 항목에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 후 가입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 신청 후 즉시 MCMP에 로그인은 불가능하며, 관리자의 가입 검토 및 승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파트너

회원 가입 유형에서 파트너를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Partnership(Reseller/ISV/MSP)을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Reseller: CloudZ 서비스를 재판매합니다. Reseller 제휴 신청을 하면 CloudZ 담당자가 검토 후 제휴 확정 및 별도 제휴절차를 진행합니다.
  • ISV: Share형(SaaS 상품 공동 개발, 수익배분), 동반성장형(ISV가 자체 솔루션과 IaaS를 묶어 고객에게 제공), 구매형(CloudZ가 ISV 솔루션을 구매하여 SaaS 상품으로 판매)으로 제휴합니다.
  • MSP: CloudZ 관리서비스(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시스템 모니터링/자동화 및 최적화 관리)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약관동의들을 선택하거나, '클라우드 제트 전체 약관에 동의 합니다'를 선택하여 한 번에 모든 약관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전체 필수 약관에 동의하면 다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CloudZ 관련 정보를 이메일로 수신 받고자 한다면 아래에 있는 'E-mail 수신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합니다. 각 항목에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 후 즉시 사용자 포털에 로그인은 불가능하며, 관리자의 가입 승인이 필요합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